반응형
오늘 와이프와 함께 우연히 밤리단길 '카페메노'를 다녀왔는데, 괜찮더라구요!
여기는 발리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게 만드는 카페입니다. 사장님이 연구를 많이 하신 듯, ㅎㅎ 발리 컨셉 100%
개업한지 이제 1달된 신생 카페라고 해요. 오늘 특별히 사장님이 서비스로 미니 오레오 같이 생긴 코코넛 쿠키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실제로 여기 리얼 코코넛을 팔기도 하더라구요.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부드러운 바닷바람과 파도 소리가 들릴 것 같은 분위기 ㅋ
라탄 가구와 열대 식물,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만들어내는 황금 빛이 공간을 아늑하게 채웁니다. 잔잔한 음악, 흙내음이 느껴지는 장식이 아주 매력적이에요.
요즘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커피숍 자주 다녔더니, 올 만에 아주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커피 맛도 괜찮았구요! 가격도 소소.
무엇보다 여기 카페 앞에 적당히 차댈 곳이 있다는 것! 아 그리고 화장실을 촬영하기가 좀 그래서 아쉽지만, 화장실이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이 카페 밖에 위치해 있어서 조금 불편할 것 같았지만, 다녀오니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0-
아니 무슨 화장실도 카페야. 얼마 안된 카페라 그런지 위생이 굉장히 깔끔하구요.
특별한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추천!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463번길 48-15, 1층 (정발산동 1167)
-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31-925-1655
- 편의시설 :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대기공강, 예약, 단체 이용 가능
반응형